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29
게임

'마이펫다이어리',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홈파티 시스템' 추가

기사입력 2022.09.29 11:1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마이펫다이어리’에 홈파티 시스템이 추가됐다.

29일 엔엑스쓰리게임즈(NX3GAMES, 대표 최재헌)는 네이버제트 제페토의 펫 육성 힐링 월드 ‘마이펫다이어리’에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마이펫다이어리’는 나만의 귀여운 펫을 육성하며 다이어리와 집 등을 꾸밀 수 있는 아기자기한 감성의 월드로, 전 세계 3억 이용자가 즐기는 네이버제트 제페토의 모바일 앱에서 이용 가능하다.

지난 6일 출시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홈파티 시스템’을 추가해 같은 월드의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하고 펫과 함께 즐거운 파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등 소셜 요소를 강화했다.

신규 펫으로는 복슬복슬한 털이 돋보이는 ‘알파카’가 추가됐으며, 펫 코스튬으로 ‘웨딩’ 테마를 새롭게 선보여 펫을 꾸미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또한 초보자를 위한 ‘아기 곰의 마음 얻기’ 미션이 추가됐으며, 3단계에 걸쳐 다이어리 사용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것은 물론, 완수 보상으로 곰 콘셉트의 스티커, 다이어리 속지, 곰 펫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다이어리에 부착한 칭호에 따라 큐브 파밍 획득량 증가나 가구제작 시간 단축, 퀘스트 골드 보상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월드 내 다양한 오브젝트와 상호작용이 활성화돼 그네, 회전목마, 대관람차 등에 펫이 탑승할 수 있고, 펫 포토존 촬영, 캐릭터 포즈 및 제스처 등으로 더욱 다채로운 방식의 사진 연출이 가능해졌다.


한편, ‘마이펫다이어리’는 금일 기준 누적 방문 수 78만 회와 긍정적인 평가 97%를 기록한 인기 월드로, 인스타그램, 네이버제트 제페토, 유튜브 등 채널을 운영하며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엑스쓰리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