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59
연예

이효리·김혜수·송혜교가 총출동…엄정화, 어마어마한 인맥 자랑

기사입력 2022.09.30 08:53 / 기사수정 2022.09.30 11:1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배우 엄정화를 응원하는 스타들이 끊이지 않고 등장했다.

엄정화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수씨!!!! 너무너무 고마워요. 전 너무 행복한사람이네요. ,,"라며  촬영장에 온 커피차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제는 저보다 더 점프를 사랑하는 우리 팀들도 모두 혜수씨의 아이스크림 에 행복하고 즐거웠어요. 감사해요 혜수씨!!! 사랑해요!!"라고 덧붙이며 감사를 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배우 조아람과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가 하면, 스태프들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엄정화에게는 수많은 스타들이 응원을 보냈다. 엄정화는 촬영장에 보낸 배우 송혜교에게 "혜교 !! 촬영장에 이렇게 사랑스런 웃음을 줘서 고마워. 모두들 너무 기뻐해. 사랑한다 전해달래!! 사랑해!!"라며 글을 올렸다. 



이효리 또한 지난달 엄정화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깜짝 선물로 보냈다고 밝혀져 화제된 바 있다. 

동료 뿐 아니라 후배인 배우 이선빈, 걸스데이 멤버이자 배우 방민아 또한 엄정화에게 커피차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엄정화는 10월 방송 예정인 JTBC 신규드라마 '닥터 차정숙'을 촬영 중이다. 

사진 = 엄정화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