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8:20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 등장

기사입력 2022.09.29 09:4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가 등장했다.

지난 28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는 언제나 유유자적하고 의욕이 안 보이는 느긋한 성격의 소녀다. 하지만 훌륭한 전략가로, 나태한 건 방심하게 만들기 위해 보이는 태도일 때도 있고 정말로 게으름을 피우는 것일 때도 있다.

취미는 낮잠과 낚시이며, 고양이를 좋아해서 자주 들판에 고양이와 함께 웅크리고 있는다. 스페셜 위크 및 그 친구들과는 동기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서포트 카드 2종 ‘SSR 빛나는 경치, 그 너머에 사일런스 스즈카’ 및 ‘SSR 하늘도 갈라버리는 번개 소녀! 타마모 크로스’의 픽업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제미니배’를 개최한다.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교토 잔디 3200m(장거리) 시계(우) 방향・외│계절 (봄)│날씨 (맑음)│경기장 상태 (양호)’에서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챔피언스 미팅 개최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10월 7일까지 ‘그레이드 리드’와 ‘오픈 리그’ 중 한 개의 참가 리그를 선택할 수 있다. 10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라운드 1, 2와 결승 라운드가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