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17
연예

이수혁, '악녀는 마리오네트' 캐스팅…차은우X한소희와 호흡

기사입력 2022.09.28 10:5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수혁이 '악녀는 마리오네트'에 출연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네 번째 ‘2022 슈퍼 웹툰 프로젝트’ 작품 ‘악녀는 마리오네트’가 마지막 페르소나이자 레제프 황자 역으로 발탁된 배우 이수혁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악녀는 마리오네트' 측은 차은우, 한소희, 이수혁을 주요 인물로 캐스팅했다. 톱스타들의 연이은 캐스팅으로 10월 7일 처음 공개되는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올 초부터 글로벌을 겨냥한 ‘2022 슈퍼 웹툰 프로젝트’를 가동하고, ‘세이렌’,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도굴왕’ 등 IP들을 대상으로 굵직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이어 네 번쨰 IP로 글로벌 3,000만 독자가 선택한 웹툰 ‘악마리’를 선정했다. 특히 이번 ‘악마리’ 캠페인에서는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업계 처음으로 제작해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는 웹툰을 드라마 퀄리티로 구현한 영상 트레일러 프로젝트로, 페르소나 차은우, 한소희, 이수혁과 함께 ‘악마리’의 세계관을 규모감 있는 에피소드들로 연출했다.

28일 공개된 ‘악마리’ 세번째 페르소나 포스터는 ‘악마리’ 속 매력적인 폭군 레제프 황자로 변신한 이수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황실 황자의 화이트 수트를 차려 입은 이수혁은 뚜렷한 이목구비가 자아내는 아름다움은 물론 이와 대비되는 어두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감히 제게서 벗어날 생각을 하셨습니까”라는 대사는 카예나 황녀를 향한 광기와 음모를 암시하고 있다. 

‘악마리’에서 누나 카예나 황녀를 향한 그릇된 사랑과 집착, 처연함을 오가는 레제프 황자는 악역임에도 특유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로 팬들을 끌어모았다. 이수혁은 매혹적인 악역의 모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0월 7일 공개되는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 첫 에피소드에도 큰 관심이 모인다. 앞서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레제프 황자와 암투를 거듭하는 키드레이 공작의 페르소나로 캐스팅됐으며, 배우 한소희는 작품의 여주인공 카예나 황녀의 페르소나로 캐스팅됐다.

이수혁, 차은우, 한소희 등 스타들은 규모감 넘치게 제작된 트레일러들을 통해 ‘악마리’의 스토리텔링을 흥미진진하고 직관적으로 전한다.


'악마리'는 글로벌 3,000만 독자들이 선택한 글로벌 IP이자, 누적 조회 수 1억 5,000만회를 기록한 슈퍼 IP다.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카예나 황녀와 그녀를 지키고자 하는 키드레이 공작, 카예나 황녀를 자신의 손아귀에 넣고자 하는 폭군 레제트 황자를 중심으로 권력을 향한 음모와 치명적인 로맨스를 숨가쁘게 펼쳐내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악마리'의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는 오는 10월 7일 첫 공개된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