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12
연예

TO1 동건, 이기광 비주얼에 ‘깜짝’…“너무 잘생겨” (아돌라스쿨3)

기사입력 2022.09.27 11:4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O1 동건이 이기광의 비주얼을 보고 감탄한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28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제29대 홍보모델’이 되기 위한 ‘단장즈’의 미션을 수행한다.

우선 오프닝 상황극인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에서 TO1은 ‘가을 운동회’ 출전을 위해 팔씨름, 손바닥 밀치기, 성대모사, 먹방, 애교 등 종목별로 대표주자를 선발한다. 



멤버들의 만장일치로 동건이 ‘팔씨름 최강자’ 등극에 이어 경호와 재윤이 자존심을 내건 손바닥 밀치기 대결을 벌인다. 이어 찬과 제이유, 재윤은 먹방 기록을 공유하며 승부욕을 과시해 놀라움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인 애교 대결은 ‘공식 애교’ 찬과 ‘신흥 애교’ 렌타가 펼치는데, 모두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든 두 ‘애교 강자’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제29대 홍보모델’ 검증을 위해 ‘단장즈’가 등장하자 TO1은 뜨겁게 호응한다. 특히 동건은 이기광을 향해 “너무 잘생겨서 놀랐다”는 고백과 함께 애교 넘치는 댄스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본격적으로 미션 돌입에 앞서 TO1은 ‘홍보모델’이 되기 위한 열정과 포부를 드러낸다. 리더 재윤은 “컴백 활동 끝내자마자 글로벌 루키즈로서 미국 투어를 돌고 왔다. 돌아와서도 쉬지 않고 후속곡 활동까지 무사히 마쳤다”며 ‘글로벌 홍보모델’로서 자신감을 내비친다. 지수는 “홍보모델을 시켜만 주시면 잘 할 수 있다”고 의욕을 불태운다.

‘아이돌스쿨’의 시그니처 코너 ‘셀프 브리핑 TMIE’에는 재윤이 나서 TO1 아홉 멤버들을 소개한다. 먼저 ‘갓벽 리더’ 재윤의 셀프 소개를 시작으로 ‘매력둥이’ 렌타, ‘확신의 비주얼’ 제이유, ‘아이디어 뱅크’ 찬, ‘부드러운 목소리’ 동건, ‘프로 구멍러’ 경호, ‘자이언트 베이비’ 여정, ‘카멜레온’ 다이고, ‘분위기 메이커’ 지수까지 9인의 매력을 전한다. 




그런가 하면, TO1은 후속곡 ‘What A Beautiful Day’ 퍼포먼스로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보컬과 TO1의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안무까지 더해진 무대가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팬들의 사전 제보로 이뤄지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TO1의 숨 참기 대결이 펼쳐지는데, 과연 누가 가장 숨을 오래 참아 ‘폐활량 강자’의 영광을 차지할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사진=아이돌플러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