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00
연예

'JYP 신인' 엔믹스, '新 퍼포먼스 맛집'의 반전 비하인드 포토

기사입력 2022.09.23 16:3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NMIXX(엔믹스)의 신곡 'DICE(다이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신인 걸그룹 NMIXX는 지난 19일 두 번째 싱글 'ENTWURF(엔트워프)'와 타이틀곡 'DICE'를 발매했다. 

'DICE'는 어떤 역경에도 무너지지 않고 계속해서 전진해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 팝) 장르로, 재즈, 트랩, 팝, 힙합을 믹스한 다이내믹 사운드가 특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그룹의 중심 세계관 MIXXTOPIA(믹스토피아)를 향한 NMIXX의 모험을 그렸다. 주사위 게임 중 마주한 미스터리 적대자와의 흥미진진한 서사가 몰입감을 더하고, 화려한 배경, 독특한 CG 효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23일 공개된 'DICE' 뮤비 비하인드 포토에는 촬영장에서 포착한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이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의 반전 매력이 담겼다. 단체 컷에서는 볼 하트, 손가락 하트 등 깜찍한 포즈로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고 '주사위'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7인 환상 호흡을 자랑했다.

이들은 지난 21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DICE'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시원시원한 칼군무, 짜릿한 표정 연기로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며 '신흥 퍼포먼스 맛집 그룹' 면모를 과시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인 22일 오후 기준 100만 뷰를 돌파하고 국내외 인기몰이 중이다.

NMIXX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