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9:11
연예

원어스 표 '아련섹시' 통했다…음악방송 4관왕 달성

기사입력 2022.09.21 11:2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 'Same Scent(세임 센트)'로 네 번째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M·SBS FiL '더쇼'에서 신곡 'Same Scent'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원어스는 '더쇼' 2주 연속 1위를 비롯해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에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해 4관왕 달성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1위를 차지한 원어스는 "지난주에 이어 이렇게 감사한 상 받을 수 있게 만들어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열심히 응원해준 달님들 너무 고맙다. 컴백하고 이렇게 행복한 일들이 연속으로 있을 수 있는 건 투문(공식 팬덤명) 덕분인 것 같고, 앞으로 이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활동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가슴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원어스는 앙코르 무대에서 1위 공약인 '인간 선악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빨간 볼터치를 통해 기존의 무대와 다른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 1위의 기쁨을 누렸다.

한편, 원어스는 지난 5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MALUS(말루스)'로 컴백했다. 

이번 신보는 발매 직후 음반, 음원, 음악방송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특히 아련하고 섹시한 매력을 담은 원어스 표 '아련섹시'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