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30
연예

'달샤벳' 수빈, 공연 중 실신 뒤늦게 알려져

기사입력 2011.04.20 10:47 / 기사수정 2011.04.20 10:47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 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달샤벳의 막내 수빈이 공연 중 실신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달샤벳 수빈이 공연 중 무대에서 실신하는 동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에 따르면 수빈은 지난 3월 광주의 한 대학에서 열린 오리엔테이션에 행사에서 노래를 하던 중 갑자기 실신해 스태프들에 의해 실려나갔다.

갑자기 실신한 수빈의 모습에 관객들은 놀랐지만 나머지 멤버들이 다시 무대에 올라 공연을 무사히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지난 19일 한 언론매체를 통해 "당시 앨범 준비와 스케줄 활동을 병행하다 보니 과로로 인해 순간 정신을 잃은 것 같다. 이후 병원에서 검사를 받고 아무 이상 없었으며,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일이지만 무대에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하다. 멤버들의 건강관리에 유의하고 있으며, 현재 수빈은 건강한 상태로 활동 중이다"고 전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린 나이에 안 쓰럽네","연예인들 무리한 스케줄 정말 위험하다","스케줄도 좋지만 건강도 챙기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달샤벳은 최근 신곡 '핑크로켓'으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동영상 캡처]



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