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25
연예

'인생은 아름다워' 전국 시사회 호평…"행복했던 2시간, 우리 인생 그 자체"

기사입력 2022.09.19 11:31 / 기사수정 2022.09.19 11: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가 최초 시사 이후 관객들의 호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자신만만 대규모 전국 시사회'를 진행하고 있는 '인생은 아름다워'가 폭발적인 호평과 함께 개봉 전부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인생은 아름다워' 플레이리스트 유죄. 손수건 없이 본다면 더더더 유죄" 등의 반응으로 세대공감 대중음악으로 구성된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염정아님 류승룡님 연기 너무 심하게 잘하세요. 자칭 잘 안 우는 사람을 이렇게까지 울게 해" 등 배우들이 선보인 연기에 대해서도 칭찬을 전했다.

여기에 우리 모두의 삶을 그린 스토리로 웃음과 감동, 힐링을 전하며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관객들은 "행복했던 2시간", "우리네 인생 그 자체" 등의 평을 남기며 영화가 전하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에 대한 만족을 전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28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