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3:57
연예

'개미가 타고 있어요' 주식모임 분열? 각자도생에 나선 개미들

기사입력 2022.09.16 16:4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한지은, 홍종현, 정문성, 김선영, 장광이 각자도생에 나선다.

1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11, 12화에서는 유미서(한지은 분)와 최선우(홍종현) 사이 한층 확실해진 로맨스 노선이 공개되는가 하면 강산(정문성), 정행자(김선영), 김진배(장광)를 비롯한 주식모임에서는 분열이 예고돼 11, 12화를 기다리는 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귀농 개미가 된 유미서의 상심 가득한 표정이 담겨있다. 유미서는 슈퍼 개미로 거듭나기 위해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경험치를 올리고 있던 터. 딸기밭에 유배된(?) 채 빨간 그래프 대신 빨간 딸기를 마주하며 주식 상사병에 시달릴 예정이다. 이에 주식 세계와 생이별하게 될 그녀의 사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전 남자친구 최진욱(고윤)과의 재결합을 알렸던 유미서가 딸기를 보며 다름 아닌 최선우의 얼굴을 떠올리고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이런 가운데 유미서를 찾아온 최선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과연 두 사람이 입을 맞추기까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고조, 유미서와 최선우의 로맨스 주식에 전량매수 버튼을 누르게 만든다.

한편, 초보 개미들이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물음표를 남기고 있다. 주식모임에 출석해 임예준(이주원)의 멘토링을 받으며 고군분투하고 있어야 할 개미들이 각자의 삶으로 돌아간 듯 보이는 것.

그러나 꿈에 그리던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김진배는 함박웃음이 아닌 어딘가 쓸쓸한 눈빛을 띄고 있는가 하면 베짱이에서 개미로 갱생의 길을 닦고 있던 강산은 또다시 ‘자유로운 영혼’으로 회귀한 듯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행자에게서는 일에 치여 사는 족발집 사장의 치열함은 온데간데없이 여유로움이 뿜어나오고 있어 낯선 느낌까지 준다.

이에 빚투(빚내서 투자)부터 인버스, 주주총회와 임종체험까지 한마음 한뜻으로 움직이던 초보 개미들이 어떤 변화를 겪게 되는 것일지, 주식모임을 벗어난 이들이 인생 떡상을 노릴 수 있을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끈끈했던 주식모임의 운명은 1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11, 1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