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5:15

아직도 강북에서 임플란트 시술 받으러 강남까지?

기사입력 2011.04.19 17:44 / 기사수정 2011.04.19 18:19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플란트 시술에 있어서 강남과 강북의 차이는 무엇일까? 아직도 많은 치과 환자들은 일반시술과는 다르게 임플란트 수술만은 가까운 곳에 전문 치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굳이 먼 강남에 위치한 치과까지 다니는 불편함을 감수해가며 치료를 받는다.
 
하지만, 이제 강북지역의 주민과 학생, 직장인들은 멀리까지 가지 않고도 전문 시술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강북과 강남을 관통하는 지하철 4호선의 성신여대입구역에 위치한 엠치과네트워크의 대표 이응주 원장은 성북지역에서 2005년 서울마루치과로 시작하여 높은 진료수준을 바탕으로 탄탄히 쌓아간 지역주민들의 신뢰에 힘입어 2011년 2호점 서울명인치과를 개원하게 되었다.
 
지금까지 불편함을 감수하고 먼 강남의 대형치과병원이나 임플란트 수술전문 병원을 찾아갔던 강북지역의 주민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이미 1호점 서울마루치과에서 다양한 임플란트 시술 케이스와 사례를 경험해 온 이응주 원장의 2호점 서울명인치과를 통한 엠치과네트워크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의료서비스의 개선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엠치과네트워크는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의 협력병원으로서 환자 중심의 진료 서비스를 위해 단편적인 증상만을 해결하기 위한 진료가 아닌 치료 후에도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과 질병의 예방까지 고려한다. 또한, 환자 중심의 포괄적인 협진 진료 시스템을 지향함으로써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제 지역주민들은 새롭게 개원한 서울명인치과를 통해 CT 정밀진단을 이용한 임플란트 전문 시술 이외에도 치아교정을 포함한 각 분야의 전문의료진에 의해 더욱 완벽한 치료와 치아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