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33
연예

'정직한 후보2' 라미란→박진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추석 포스터

기사입력 2022.09.08 17:00 / 기사수정 2022.09.08 17: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가 추석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는 라미란부터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특별출연 윤두준까지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새롭게 결성된 ALL NEW 주둥이 군단이 소원을 외치는 모습으로 유쾌함을 전한다. 

마치 추석을 맞이해 다같이 '진실의 주둥이'를 얻은 듯한 주둥이 군단은 속에 담아두었던 진실의 말들과 함께 '올 한해 즐거움이 뻥! 터지게 해주세요'라는 소원을 빌며 예비 관객들, 그리고 이 포스터를 보는 모든 사람들이 '정직한 후보2'와 즐거운 한해를 보내길 기원하는 훈훈한 덕담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뻥!"이라는 카피 주위로 흩날리는 뻥튀기들이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 그저 보기만 해도 남다른 유쾌함이 느껴지는 ALL NEW 주둥이 군단이 작품 속에서 어떤 연기 코믹 앙상블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정직한 후보2'는 28일 개봉한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