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05
연예

백지영, "죄송하다"는 ♥정석원에 "뭘 죄송해"→등짝 스매싱

기사입력 2022.09.03 07:5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백지영과 정석원이 라이브 방송에 동반 출연, 투샷을 만들어냈다.

최근 백지영 유튜브 채널 '백지영 Baek Z Young'에는 '[무편집] 하임이 재우고 하는 라이브 (with_남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은 백지영이 팬들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통한 것을 편집하지 않은 채 그대로 업로드한 것. 백지영은 팬들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수다를 떨었다. 

이때 백지영의 남편 정석원이 귀가했다. 백지영은 "여보 오셨어요?"라며 "여보 나 지금 유튜브 라이브 하고 있어"라고 말했다. 더불어 팬들에게 "제 남편이 오늘 일 마치고 귀가를 했다. 오랜만에 수트 입었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이어 정석원이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백지영이 "여보 한 번 인사해. 돼 괜찮아. 여기 다 우리 팬들만 있어"라고 요청한 것. 정석원은 카메라를 향해 꾸벅 인사를 했고, 백지영은 "뭘 죄송해. 죄송하대"라며 정석원의 등짝을 때렸다. 이어 "뭐가 죄송한진 모르겠지만 여러분 알아서 들어달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또한 그는 "정석원 씨가 얼굴이 너무 까매서 이런 데 나오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어떻게 인사를 해줬다. 인사 못한다고 그럴 줄 알았더니"라며 정석원의 유튜브 출연이 놀랍다고 밝혔다.

사진 = 백지영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