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댄서 허니제이 (Honey J)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퍼포먼스 음원 제목이 공개됐다.
허니제이는 최근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퍼포먼스 음원 ‘Honey Drop(허니 드랍)’의 티저 이미지와 스포일러 포토 두 장을 차례로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심플한 블랙 컬러감의 백그라운드 위로 ‘28th August 2022 18:00 KST’란 발매일자와 함께 음원 제목 ‘Honey Drop(허니 드랍)’이 베일에 감춰진 듯 유니크한 폰트로 새겨져 있어 신비감을 더한다.
다음 날 차례로 공개된 스포일러 포토에는 클로즈업으로 달콤한 감성을 담아낸 두 개의 콘 아이스크림과 두 손을 마주 잡은 채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뒷모습이 각각 담겨있다.
이와 함께 게재된 캡션 또한 체리 이모지를 활용해 협업하는 싱잉 아티스트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고 있어 이번 음원 발매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허니제이는 한 편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함께 협업할 프로듀서와 싱잉 아티스트를 직접 큐레이팅함으로써 나만의 댄스 스타일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자 했다”라며 ‘Honey Drop’의 제작 의도를 밝힌 바 있다.
앞서 지난 9일 허니제이는 음원 발매를 하고 가수 데뷔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에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수 데뷔 안 한다"고 직접 선을 그은 바 있다.
본인만의 안무 색을 제대로 구현할 수 있는 음악에 대한 갈증과 열정을 바탕으로 허니제이는 이번 음원을 본인만의 특별한 퍼포먼스로 표현할 계획이다.
사진=MORE VISION (모어비전)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