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56
연예

아이브 가을 "타이틀곡에 랩은 처음…제 랩파트 많이 들어달라" [화보]

기사입력 2022.08.24 09:5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이브(IVE) 가을의 첫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브 가을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가 24일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가을 하늘'을 콘셉트로, 가을에 태어나 '가을'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아이브 가을만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가을의 첫 단독 화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화보 속 가을은 니트 드레스와 긴 장갑, 화사한 블루 컬러의 드레스 등 심플하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다. 

가을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마치 노을이 지는 가을 하늘처럼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가을은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긴장하며 촬영장에 왔다. 많은 분들이 칭찬해주신 덕에 자신감을 갖고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첫 단독 화보 촬영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또 지난 22일 발매된 아이브의 신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가을은 신곡을 "'애프터 라이크'에는 '망설이지 말고 좋아해 줘'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애프터 라이크'를 통해 제대로 보여주고 싶은 부분이 있냐는 질문에 "수록곡이 아닌 타이틀곡에 제 랩이 들어간 건 처음이다. 랩 파트를 잘 소화하고 싶은 욕심으로 녹음했으니 제 랩 파트를 많이 들어달라"고 자신만의 감상 포인트를 추천했다.

아이브는 지난 4월 발매한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 빌보드 글로벌 차트 15주 연속 진입, 음악 방송 10관왕 등 역대급 기록을 경신하며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대해 가을은 "감사한 마음과 놀란 마음이 공존한다. 이제는 놀라움을 넘어,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이 뭘까 생각한다"며 겸손한 태도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가을이 속한 아이브는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엘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