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47
연예

템페스트, ‘아돌라스쿨3’ 완전체 등교…24일 생방송 출격

기사입력 2022.08.23 10:0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템페스트가 5개월 만에 완전체로 '아돌라스쿨3' 등교한다. 

템페스트가 출연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이하 '아이돌스쿨3')이 24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날 템페스트는 '아돌라스쿨' 25대 홍보모델에 도전, 다양한 미션과 게임을 통해 음악적 매력과 개성을 표현할 예정이다. 이들은 개학 시즌 설정으로 학생 콘셉트에 빙의한 7인의 '사전상황극', '아돌라스쿨3' 시그니처 코너인 '셀프 브리핑 TIME' 등에 나설 전망이다. 

특히 '셀프 브리핑 TIME'에서는 학생회장 출신의 멤버 루(이의웅)가 출격, 자신을 포함한 혁, 은찬, 한빈, 형섭, 화랑, 태래 등 일곱 멤버들을 선거운동 톤으로 소개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 데뷔 후 첫 컴백이자 5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SHINING UP'에 대한 깜짝 스포일러에 나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팬들의 사전 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새로운 만화체 그림 실력으로 코너 속의 코너 '단장즈 초상화 그리기'에 도전하며 멤버들의 개성과 능력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아돌라스쿨3'는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준케이와 이기광이 '아돌라스쿨 홍보단장'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아이돌플러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