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48
연예

'음악중심' 후보 모두 불참→뉴진스 1위…'15주년' 소녀시대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2.08.20 16:3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음악중심'에서 뉴진스가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뉴진스 'Attention', WSG워너비(가야G)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 있지(ITZY) 'SNEAKERS'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1위 후보 세 팀 모두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방송 말미 공개된 1위는 뉴진스가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채로운 컴백 무대가 꾸며져 시선을 끌었다. 먼저 15주년을 맞은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가 'FOREVER 1'으로 5년 만에 컴백 무대를 꾸며 뭉클함을 안겼다.

더보이즈는 청량하고도 섹시한 'WHISPER' 무대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상반된 'Timeless' 무대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골든차일드는 파워풀한 'Replay'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힐링 밴드' LUCY는 '놀이'로 아련하고 감성적인 무대를 꾸몄다. BAE173은 'DaSH'로 에너제틱한 무대를 완성했다.

또한 최예나는 'SMARTPHONE' 무대로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고, 퍼플키스 개성 가득한 'Nerdy'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키스 수현도 '소주의 요정'으로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그밖에 이날 방송에는 달수빈, 박보람, 트라이비, YOUNITE, 아일리원, ATBO, 첫사랑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M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