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49
연예

빅나티(서동현), '환혼' 마지막 OST 부른다…'연서' 발매

기사입력 2022.08.19 17:54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래퍼 BIG Naughty(서동현)가 ‘환혼’ OST의 대미를 장식한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 극본 홍정은 홍미란) 측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OST인 BIG Naughty의 ‘연서 (with you)’를 발매한다.

‘연서’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사랑하는 사람에게 띄우는 편지 같은 곡으로, ‘어느 날 또 이 모든 슬픔 칼날처럼 내게 다가와 가슴 깊이 베어져도 그저 그댈 지킬 수만 있다면’이라는 절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감성의 노래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전부를 내놓을 수 있다는 애절한 가사에 이어 BIG Naughty의 트렌디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새로운 느낌의 발라드로 완성됐다.



남혜승 음악 감독은 판타지와 시대극 두 가지 색을 띠고 있는 ‘환혼’에 어울리는 식상하지 않은 OST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건반과 보컬만으로 구성된 도입부부터 아르페지오 건반과 함께 등장하는 스트링으로 감정을 더욱 고조시키는 중반부까지 마음의 깊이가 더해지기도. 마치 ‘환혼’ 속 주인공 장욱(이재욱 분)과 무덕이(정소민 분)가 주고받았을 마음의 편지를 읽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근 ‘환혼’에서 장욱과 무덕이가 서로를 향한 연정을 확인하며 로맨스에 불을 지핀 가운데, BIG Naughty는 ‘환혼’의 마지막 OST인 ‘연서 (with you)’에 특유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보컬을 담아 한층 완성도를 높인다.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하이어뮤직레코즈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