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2:31
연예

한문철, JTBC 진출…도로교통 버라이어티 '한블리' 론칭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17 15:47 / 기사수정 2022.08.17 15:4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한블리' 한문철 변호사가 JTBC 신규 예능에 떴다.

9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는 한문철 변호사를 주축으로 기상천외한 블랙박스 영상들을 소개하는 국내 최초 도로교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한문철 변호사는 27년간 교통사고만 6,000여건을 수임하며 승소율 99%를 기록한 교통사고 전문가이자 유튜브 구독자 155만명의 '한문철TV'로 인기를 얻은 '블랙박스계 레전드'로 유명하다.



첫 방송에 앞서 1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프로그램을 이끌 '비상한 변호사' 한문철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언제 터질지 모르는 도로 위의 재앙과도 같은 끔찍한 교통 사고 현장, 믿기 어려운 기상천외한 교통 상황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들이 이어지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한블리'에서는 끔찍한 교통사고는 물론 온갖 기상천외하고 황당한 사건 사고가 담긴 블랙박스를 보며 다양한 운전경력을 가진 출연자들이 난상토론을 벌이고, 나아가 맞닥뜨릴 수 있는 모든 상황을 간접 경험하며 구체적인 사고 예방법과 대처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자동차는 물론 오토바이, 자전거, 킥보드, 농기계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쯤 이용해 봤을 모든 '탈 것'들에 대한 다양한 토크와 이슈를 담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블리'는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블랙박스 제보로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으로, 영상 제보 접수를 시작했다. 한문철 변호사의 자문이 필요하거나 대한민국 교통문화 개선에 도움될 수 있는 영상들이라면 무엇이든 제보 가능하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