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바다새 김혜정, 알이에프(R.ef) 이성욱, 리듬파워 지구인, 가수 이솔로몬의 정체가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여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다시 어둠이 내리면 가왕석은 내 거야 인디언 인형'이 3연승에 성공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데 아직도 내가 네 엄마로 보이니?'와
'I feel so Cool Cool Cool 쿨가이'는 각각 신승훈의 '아이 빌리브(I Believe)'와 시아준수의 '사랑은 눈꽃처럼'을 열창했다.
'I feel so Cool Cool Cool 쿨가이'가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데 아직도 내가 네 엄마로 보이니?'의 정체는 김혜정으로 밝혀졌다.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가왕석에 야 타! 바다 보러 갈래?'와 '득표는 나인티나인! 그래서 새 가왕은 나인틴 나인티나인'은 각각 슈퍼주니어의 예성이 부른 '너 아니면 안돼'와 유브이의 '이태원 프리덤'으로 180도 다른 극과 극 매력을 발산했다.
'득표는 나인티나인! 그래서 새 가왕은 나인틴 나인티나인'이 3라운드에 진출했고, '가왕석에 야 타! 바다 보러 갈래?'의 정체는 이성욱으로 밝혀졌다.
이후 'I feel so Cool Cool Cool 쿨가이'와 '득표는 나인티나인! 그래서 새 가왕은 나인틴 나인티나인'은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맞붙었다.
'I feel so Cool Cool Cool 쿨가이'는 하동균의 '프롬 마크(From Mark)'를 선곡했고,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이에 맞선 '득표는 나인티나인! 그래서 새 가왕은 나인틴 나인티나인'은 지드래곤의 '하트브레이커(Heartbreaker)'로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판정단 투표 결과 'I feel so Cool Cool Cool 쿨가이'가 승리했고, '득표는 나인티나인! 그래서 새 가왕은 나인틴 나인티나인'의 정체는 지구인으로 밝혀졌다.
'다시 어둠이 내리면 가왕석은 내 거야 인디언 인형'은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으로 방어전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다시 어둠이 내리면 가왕석은 내 거야 인디언 인형'은 압도적인 표 차이로 3연승에 성공했고, 'I feel so Cool Cool Cool 쿨가이'의 정체는 이솔로몬으로 밝혀졌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