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4 22:10 / 기사수정 2011.04.14 22:10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3' 멤버들이 '나는 가수다'에 도전한다.
14일 방송되는 '무한걸스 시즌3'에서 송은이, 황보, 백보람, 오주은, 안영미, 한지우 등 멤버들은 '나는 가수다'를 패러디한 '너도 가수다'에 나선다.
멤버들은 제작진으로부터 '너도 가수다' 편 촬영에 대해 전달 받은 후 "우리가 가수도 아닌데 왜 해야 하나?", "우리가 무대에 올라간다고?"라며 강력하게 불만을 표시했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진지한 모습으로 도전에 나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가창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제작진이 미리 결정한 지정곡을 건네받고 모두 아연실색하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지정곡이 '나는 가수다'의 가수들과 똑같은 곡이었던 것. 부담이 배가 된 멤버들은 한 목소리로 말도 안 된다며 반발했지만 결국 마이크를 잡을 수밖에 없었다고.
한편 백보람, 오주은, 한지우 세 명의 멤버가 함께 보컬 수업을 받는 도중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지정곡을 부른 후 보컬 트레이너에게 평가를 받던 백보람이 갑자기 눈물을 터트린 것이다. 갑작스럽게 흐른 눈물에 멤버들과 제작진은 물론 눈물을 흘린 백보람 본인도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무한걸스' 멤버들의 '너도 가수다' 도전은 14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무한걸스3 ⓒ MBC에브리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