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35
연예

'엠카' 있지, 뉴진스 꺾고 1위…펜타곤 키노 첫 솔로 무대 [종합]

기사입력 2022.08.11 19: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ITZY가 출연 없이 8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뉴진스의 'Attention'과 ITZY의 'SNEAKERS'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ITZY가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펜타곤 키노의 솔로 데뷔무대가 공개됐다. 첫 솔로곡 '포즈(POSE)' 무대를 선보이며  섹시함과 무용적 요소들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퍼포먼스를 보였다.



골든차일드 또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새 앨범 타이틀곡 ‘리플레이(Replay)’를 선보이며 강렬한 매력과 넓으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냈다.

이어 뉴진스(NewJeans)는 데뷔앨범 첫 번째 타이틀곡 ‘어텐션(Attention)’ 완곡무대를 펼쳤다. 뉴진스는 크고 시원시원한 동작으로 청량감을 발산하며 무대를 꾸몄다.

트라이비는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 올라 신곡 ‘키스(KISS)’ 무대를 펼쳤다. 키치한 악동 무드와 청량함이 돋보였다.

또한 보컬 챌린지 코너에서 우주소녀 연정, 비비지 은하, 스테이씨 시은·윤, 최예나, 뉴진스 다니엘·하니, (여자)아이들 미연이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노래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엠카'에는 골든차일드, 뉴진스, 달수빈, 블리처스, 수현, 아일리원, ATBO, 에이티즈, Xdinary Heroes, 최예나, YOUNITE, 첫사랑, 코요태, 키노, 트라이비, TO1, 퍼플키스가 출연했다.

사진=Mnet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