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겸 배우 장근석이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크래프트42이엔티 측은 오는 31일 발매되는 장근석의 새 싱글 타이틀곡 ‘Beautiful’의 두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상처와 아픔을 가지고 있어도 ‘모든 사람은 아름답고 사랑을 받아야 하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장근석이 직접 작사를 맡은 록발라드다.
공개된 두 번째 티저영상 속 장근석은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근석은 시원시원하고 큰 동작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집중시켰다. 그는 음악과 한 몸이 된 듯한 아름다운 춤선을 선보이며 ‘모든 사람은 아름답고 사랑받아야 하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온 마음을 다해 표현했다.
장근석은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영상에서 훤칠한 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어 2차 티저영상이 공개되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장근석의 뮤직비디오와 새 앨범이 더욱 궁금증을 일으킨다.
장근석의 새 앨범 ‘Beautiful’은 오는 31일 발매되며, 타이틀곡 외에도 ‘Goes on’, ‘All right!!’등 장근석의 짙은 목소리와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수록곡들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크래프트42이엔티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