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0:49
연예

김선호, 눈물의 복귀→푸른 하늘 배경으로 미소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08.08 14:45 / 기사수정 2022.08.08 15:0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김선호의 근황이 전해졌다.

8일 오후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김선호 스태프 다이어리' 인스타그램에 "#선호하는사진 파란 하늘 아래, 청량한 선호 배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언덕길을 오르던 중 뒤를 돌아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푸른 하늘과 어우러진 그의 푸른색 의상과 미소가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은다.



이에 김선호도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

한편, 사생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김선호는 최근 연극 '터칭 더 보이드'를 통해 관객들과 만남을 가지면서 9개월 만에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지난달 20일 열린 '터칭 더 보이드'의 프레스콜에서 김선호는 기자간담회에 앞서 "먼저 프레스콜 자리에서 제가 이런 얘기를 드리는 게 너무 송구스럽고 죄송합니다. 올해 봄부터 여름까지 많은 분들이 노력하면서 이 연극을 만들었고 이 자리에서 제가 누가 되는 것 같아 다시 한 번 팀들과 우리 모두에게 죄송합니다"라며 눈물을 보인 바 있다.

그러면서 "점 더 나아지는 배우이자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후 김스다 인스타그램에는 그가 장미를 손에 얹으며 미소짓는 사진이 공개됐는데, 당시 공개된 게시물에도 김선호가 '좋아요'를 누르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사진= 김스다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