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21
연예

이효리, '투트랙 프로젝트' 합류…11일 음원 발매 (ft. ♥이상순)

기사입력 2022.08.08 09:17 / 기사수정 2022.08.09 13: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이효리가 '투트랙 프로젝트'에 합류해 이상순과 음원을 발매한다.

오는 11일 이효리가 가창에 참여한 '투트랙 프로젝트' vol.3 '오늘부터 행복한 나 (feat. 이상순)'가 발매된다.

'투트랙 프로젝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사가 조동희와 작곡가 조동익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기획으로,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남녀 뮤지션이 각각의 버전으로 선보이는 음악 프로젝트다.

이효리가 부른 '오늘부터 행복한 나'는 잠시 모든걸 벗어나 마음 속의 자신을 만나고, 작은 꽃에서 우주를 발견하자는 다짐을 담은 곡이다. 이효리가 '오늘부터 행복한 나'를 통해 어떤 감성을 펼쳐 보일지 관심이 더해진다.

특히 편안함을 주는 이효리의 따듯한 목소리와 이상순의 세련된 기타 사운드가 만들어낼 긍정적인 에너지를 리스너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이효리는 데뷔한 후 현재까지 꾸준히 한국을 대표하는 톱스타로 인정받으며, 스타성과 열정을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받고 있다. 'Black (블랙)', '미스코리아', 'DON'T TOUCH ME(돈 터치 미)', '그 여름을 틀어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것은 물론, 예능에서도 만능 활약을 펼치며 굵직한 존재감을 알렸다.

한편, 이효리가 참여한 '투트랙 프로젝트' vol.3 '오늘부터 행복한 나'는 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