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거머쥐었다.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8월 첫째 주는 트와이스 나연의 'POP!', ITZY의 'SNEAKERS', 경서 '나의 X에게'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나연, ITZY, 경서는 모두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나연은 3번째 1위로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했다.
'민희진 걸그룹'으로 주목받은 그룹 뉴진스는 데뷔 앨범 ‘New Jeans'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두 곡인 'Attention'과 'Cookie' 무대를 선보였다.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매력이 돋보였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는 'SMARTPHONE'으로 상큼 발랄한 컴백 무대를 꾸몄고, MC MINZY는 브레이브걸스 은지와 썸머송 '오 에 오'로 분위기를 달궜다. 탄은 중독성 강한 'Walking On The Moon' 무대를 선보였다. 홍의진은 'Churup!'로 발랄한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뉴진스(NewJeans), 니콜, STAYC, ATBO, ATEEZ, Xdinary Heroes, ENHYPEN, MC.MINZY with 은지(브레이브걸스), YOUNITE, 첫사랑(CSR), YENA(최예나), TAN, TO1, 퍼플키스(PURPLE KISS), P1Harmony, Hezz(홍의진)이 출연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