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엔하이픈 성훈이 '미미쿠스' 배우와 특별한 인연을 전한다.
플레이리스트 ‘미미쿠스’ 제작진은 4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1~3화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막장 하이틴’을 표방하는 ‘미미쿠스’는 예고 재학생들의 고민 가득 속내와 이들을 둘러싼 알 수 없는 미스터리, 그리고 화려한 아이돌 카메오 군단의 투입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는 극중 대한공연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인 한유성(유영재 분) 오로시(조유리) 지수빈(김윤우) 신다라(나나), 현우(김명찬), 우재영(오재웅), 방유찬(강유찬)의 ‘비글미’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극 중에서 ‘가짜 수빈’과 ‘진짜 수빈’으로 불리며 앙숙이 돼 버린 유영재와 김윤우의 깜짝 놀랄 실제 관계, 나나가 본 ‘친구들’ 유영재와 김명찬에 대한 솔직한 첫인상, ‘리얼 아이돌’ 조유리, 나나의 댄스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팬들을 열광하게 만든 카메오 군단의 촬영 소감도 빼놓을 수 없다. ‘미미쿠스’의 주제곡을 부르기도 한 그룹 ENHYPEN(엔하이픈) 성훈은 처음으로 드라마 촬영에 임한 기분과 함께, ‘미미쿠스’ 주연 배우 중 한 명과의 깜짝 친분을 밝힌다.
또 대공예 아이돌 선배들로 깜짝 출연한 체리블렛 해윤&메이&레미, 극중 오로시가 선망하던 ‘꿈 속 왕자님’ 같은 존재 X1 김우석의 훈훈한 인터뷰도 공개될 예정이다.
‘미미쿠스’는 ‘미믹(따라하다)’이 판치는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예측불허 미스터리를 이어가고 있는 막장 하이틴 드라마다.
한편, '미미쿠스'는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되며 오후 9시에는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미미쿠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