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03
연예

"주인공은 너와 나"…가호, 찬란한 고백의 '뷰티풀 나이트'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8.04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화려한 파티 속 설렘의 순간을 담은 신곡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를 발표했다. 

가호 새 싱글 '뷰티풀 나이트'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신곡 '뷰티풀 나이트'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파티 장면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곡으로, 가호가 직접 작사·작곡·편곡을 맡아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뷰티풀 나이트'는 사랑하는 여인을 자신의 파티에 초대하는 '파티 초대송'과도 같다. "너와 함께 이 밤을 그려볼래" "주인공은 너와 나 온 세상이 우릴 위한 빛을 비춰주고 축제를 열어줄 거야" "설레는 맘으로 너에게 다가서고 싶어" 등 가사에 담긴 순수한 사랑의 열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속 가호의 환희에 찬 미소와 에너지 넘치는 매력이 음악의 결을 극대화시킨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더해진 영상미는 눈을 즐겁게 만들고, 풍성한 악기 사운드로 채워진 음악은 청량감을 고조시킨다.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국내외 인정 받으며 꾸준하게 활동하는 가호. 팝 사운드의 신곡 '뷰티풀 나이트'를 통해 또 한 번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가운데, 앞으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줄 가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가호 '뷰티풀 나이트' 뮤직비디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