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퍼즐앤드래곤'이 '에디트 모드 콘테스트 제2탄'을 실시한다.
2일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과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 중인 '퍼즐앤드래곤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이 크로스 플랫폼 이벤트 '에디트 모드 콘테스트 제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디트 모드 콘테스트 제2탄’은 오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퍼즐앤드래곤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에 시리즈 최초로 탑재된 ‘편집 모드’로 ‘적 몬스터’, ‘배경’, ‘BGM’ 등을 조합해 자유롭게 던전을 만들 수 있다.
직접 만든 던전을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 후 업로드한 뒤 콘테스트 응모 전용 폼을 통해 제출하면 완료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최우수상 1명, 우수상 5명을 선정한다. 최우수상 혜택은 수상자가 제작한 던전이 모바일 버전 퍼즐앤드래곤에 추가되며 보스 몬스터의 새로운 진화 형태도 추가되는 영예를 안는다.
우수상 수상자는 약 9만 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콘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는 참가상으로 모바일 버전 퍼즐앤드래곤 전용 던전이 배포되며, 클리어 시 ‘마법석 10개’, ‘이벤트 메달(무지개) 10개’, ‘10만 몬스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참가상은 콘테스트 응모 시 모바일 퍼즐앤드래곤 내의 전용 폼을 통해서 응모해야 받을 수 있다. 콘테스트 결과는 9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퍼즐앤드래곤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을 약 8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간 한정 서머 세일도 진행한다.
한편, 지난달 14일에 진행된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 1.1.0버전 업데이트에서는 ‘히로인 에그 2’, ‘드래곤과 전설의 용사 에그’, ‘도트 에그’ 등의 에그 머신과 업적 등의 게임 요소가 추가됐으며 화면 레이아웃 설정 등의 게임 편의성도 개선됐다.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