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55
연예

'비상선언', CGV 특별관 무대인사·프리뷰 라이브톡 행사 확정

기사입력 2022.07.28 16:3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이 8월 1일 CGV 특별관 무대인사와 프리뷰 라이브톡 행사를 확정했다.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 '비상선언'이 8월 1일 특별관 무대인사와 CGV 프리뷰 라이브톡 행사를 확정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특별관 무대인사에는 송강호, 이병헌, 임시완, 김소진, 한재림 감독이 참석한다. '비상선언' 팀은 CGV왕십리의 스크린X관을 시작으로, IMAX관, 4DX관 그리고 CGV용산, CGV영등포까지 무대인사를 순차 진행할 예정이다. 

'비상선언'은 특히 시사 이후 극강의 영화적 체험으로 호평 받고 있어 이번 특별관 무대인사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비상선언'의 주역들은 오랜만에 관객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팬데믹 이후 최초로 CGV프리뷰 라이브톡 행사까지 확정해 관객들과 '비상선언'에 대한 더욱 많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CGV '비상선언' 프리뷰 라이브톡 행사는 CGV영등포 스크린X 관에서 진행되며 백은하 배우연구소장이 진행을 맡는다. 영화 상영 이후 전국 17개관에서 행사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비상선언'은 '더 킹', '관상'의 한재림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오는 8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쇼박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