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1:53
연예

박성웅, 손님 움찔하게 만드는 포스…'캠핑짱', 25일 첫방

기사입력 2022.07.25 17:11 / 기사수정 2022.07.25 17:11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는 캠핑짱'이 오늘(25일) 베일을 벗는다.

25일 첫 방송되는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은 캠핑장 운영이 처음인 초보 사장님들이 가지각색 특별한 사연을 가진 손님들과 함께 인생을 배우는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까지 믿고 보는 누아르 배우들이 캠핑장을 직접 관리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 나갈 예정이다.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다는 소식에 기뻐하던 것도 잠시, 100만 원의 초저예산으로 캠핑장을 운영해야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에 세 사람은 큰 고민에 빠진다고. 시작부터 난관을 마주한 이들이 어떻게 예산의 한계를 극복할지 궁금해진다.



이에 세 초보 사장님은 통통 튀는 아이디어로 캠핑장 유료 서비스를 만들어 내고 재료를 구매하는 과정에서도 절약 모드에 돌입하는 등 머리를 맞댈 계획.

하지만 이런 고군분투에도 불구하고 길에서 눈물 젖은 빵을 나눠 먹는 상황이 발생한다고 해 안타까움을 더한다. ‘짠내 유발’ 점심시간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캠핑 준비에 돌입한 이들이 과연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그런가 하면 미리 예약한 20여 명의 손님들 외에 캠핑장을 찾은 깜짝 게스트가 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예고 없이 나타난 반가운 얼굴에 모두가 놀라는 가운데 초대받지 않은(?) 손님 중 한 명은 박성웅의 포스에 압도당해 “저희 맞으러 가는 거 아니죠?”라며 뒷걸음질을 친다고.

사장님들에게 에너지를 전파할 깜짝 손님이 누구일지, 한층 북적이게 될 캠핑장에서 어떤 에피소드가 탄생할지 본 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배우는 캠핑짱’은 2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