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23
게임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범죄 조직 업데이트…신규 임무 추가

기사입력 2022.07.22 16:3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GTA 온라인에 신규 임무가 추가됐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범죄 조직 업데이트를 통해 GTA 온라인에 신규 임무와 업그레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범죄 조직은 그간 플레이어들이 요구했던 경험 개선과 범죄 세계에서 랭킹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한다. 어떤 범죄 경력을 선택해도 모든 사업을 범죄 조직의 일부로 비공개(초대 전용, 조직, 친구) 세션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다.

먼저 임원 전용 오피스를 소유한 플레이어는 스페셜 패키지를 확보해 빈 창고를 채워줄 새로운 스태프 메니저인 루페가 제공된다.

CEO를 위한 새로운 부업도 제공되며, 다양한 확보 임무에서 새로운 스페셜 패키지를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새로운 공급원이 추가돼 화이트칼라 범죄자가 이용할 수 있는 임무가 다양해진다.

클럽하우스에 커스텀 바이크 숍이 있는 MC 두목은 고객에게 의뢰받은 바이크를 무료로 업그레이드하고 배달해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바이커는 클럽하우스의 회의실 벽에 게시된 새로운 클럽하우스 계약 두 개를 완료해 사업과 순익을 개선할 수 있으며, 바 보급 임무로 모터사이클 클럽의 수익을 늘릴 수 있다.

무기 밀매업자는 매일 지정된 아뮤네이션 상점으로 배달해 추가 수입을 확보할 수 있으며 벙커에 재고를 쌓으면, 새로운 보급 임무 두 개가 추가된다. 나이트클럽 주인은 나이트클럽 창고에 상품을 확보하는 임무를 시작하거나 토니에게 전화해 클럽 관리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작전명 추적에서 잠입 요원이 되는 미션과 새로운 이동 수단들이 추가되며, 게임플레이 개선사항과 보상이 증가될 예정이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