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순수청년' 이찬원의 힐링 여행 자체 콘텐츠 '찬또야 어디가?' 시리즈가 도합 200만 뷰를 넘어섰다.
올해 6월 30일 1편이 게재된 '찬또야 어디가?'는 7월 21일 자정 기준 총 3편까지 업로드를 마쳤다.
바쁜 일상을 잠시 벗어나 경기도 양평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 이찬원은 양평 5일장에 들러 장을 본다.
혼자 있어도 오디오가 비는 일이 없는 그는 양평 숙소를 둘러보고, 5일장에서 장보기로만 3편 분량을 가득 채우며 예능 대세다운 감각을 입증했다.
1편은 숙소에 도착해서 곳곳을 둘러보고 첫 행선지인 5일장으로 출발하는 이찬원의 모습을 담았다.
이어진 2편과 3편에서는 전통시장에 도착해 폭풍 먹방과 함께 장보기를 하는 그의 야무진 모습이 담겼다.
특히,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자답게 요리에 대한 박학다식한 면모를 발휘하며 진지하게 장보기를 하는 그의 모습은 많은 구독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 결과 '찬또야 어디가(일명 '또어가')'는 1~3편 모두 유튜브 인기 급상승에 오르며 화제성을 견인했다.
또한, 꾸준한 관심 속에 7월 21일 자정 기준 1편 91만, 2편 71만, 3편 38만 조회수를 넘으며 도합 2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한편, 이찬원의 귀여운 모습이 그려질 '찬또야 어디가?' 4편은 7월 21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이찬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