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2:00
연예

'학폭 논란' 김가람, 결국 르세라핌 탈퇴…"전속계약 해지"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2.07.20 10:12 / 기사수정 2022.07.20 10:1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학폭 논란에 휩싸인 르세라핌 김가람이 탈퇴했다.

20일 소속사 하이브/쏘스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김가람과의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다"며 김가람의 르세라핌 탈퇴를 밝혔다.

그러면서 "김가람 관련 논란으로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분편을 끼친 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향후 르세라핌은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르세라핌이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김가람은 지난 4월 데뷔 전부터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소속사 하이브/쏘스뮤직은 "교묘히 편집해 악의적으로 음해안 사안"이라며 강격 대응을 예고했다. 그럼에도 논란이 지속되자 김가람은 지난 5월 활동을 중단했다.

다음은 하이브/쏘스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브/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의 거취 및 르세라핌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김가람과의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습니다.

김가람 관련 논란으로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분편을 끼친 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향후 르세라핌은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르세라핌이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