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01
연예

소유 "못 참겠다" 선언 (스캉스)

기사입력 2022.07.18 18: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예지원, 소유, 니콜, 강지영이 웨이크 보드 타기에 도전한다.

18일 ENA PLAY와 MBN에서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호캉스 말고 스캉스’ 8회에서는 여름 스포츠를 제대로 즐기는 ‘스캉스’ 멤버들과 여행 메이트의 모습이 그려진다. 

예지원, 소유, 니콜, 강지영은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가평의 닭갈비 맛집을 찾는다.

네 사람은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에 나서는 것은 물론 점심값을 내걸고 휴대전화 타이머를 이용한 ‘폭탄 돌리기’ 게임을 진행한다.

이들은 ‘가평’과 관련된 단어를 하나씩 이야기하며 빠르게 게임을 이어나가는 것도 잠시, 단어가 고갈되기 시작하며 한바탕 소란을 벌인다.



예지원의 엉뚱(?)한 발언은 모두를 의아하게 만드는가 하면, 급기야 소유는 “못 참겠다”라고 선언했다. 게임 중재를 부른 예지원의 말은 무엇일지, 점심값 지불자는 누가 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그런가 하면 예지원, 소유, 니콜, 강지영은 스릴 넘치는 수상레저 체험에 나선다. 소유는 ‘운동 천재’답게 묘기 수준에 가까운 웨이크 서핑 실력을 자랑해 모두의 감탄을 불러 모을 예정이다.

니콜은 난생처음 웨이크 보드 타기에 도전, 그가 인생 첫 웨이크 보드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ENA PLAY와 MB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