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Drummin’(드러민)’을 비롯해 ‘BOOM POW (붐 파우)’, ‘What A Beautiful Day (왓 어 뷰티풀 데이)’, ‘Sugar Shock (슈가 쇼크)’, ‘Butterflies (버터플라이즈)’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TO1의 이번 앨범을 채운다.
타이틀곡 ‘Drummin’’은 심장의 두근거림을 드럼 비트에 비유한 펑크 장르의 댄스곡으로 아홉 멤버의 각기 다른 악동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멤버 찬과 제이유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내 심장을 쿵쿵 뛰게 만드는 너에게 거침없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유쾌하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TO1의 파격적인 변신을 고스란히 담아낸 그래피티 심벌 또한 ‘WHY NOT??’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암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9인 9색의 악동 매력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선한 에너지를 전했던 TO1은 이날 트랙리스트로 또 한번 비주얼만큼 완전히 달라진 음악성을 예고하며 더 큰 관심을 이끌고 있다.
TO1의 ‘WHY NOT??’은 세상을 향한 아홉 멤버의 대담한 외침과 유쾌한 물음을 담아낸 앨범이다. TO1은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함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이번 앨범을 꽉 채우며 TO1이란 그룹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굳힐 계획이다.
TO1의 미니 3집 ‘WHY NOT??’은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