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BS '집사부일체'에 모델 이소라가 출연, 노화 방지 비법을 전수한다.
17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는 세월을 거스르는 역주행 미모의 아이콘 이소라 사부와 함께하는 노화 방지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촬영 현장에는 모델 이소라가 사부로 등장했다.
이소라는 노화 방지 비법으로 '잘 먹기'를 전수하며 'SNS 핫템'으로 떠오른 '이소라 건강 주스'의 진짜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그동안 인터넷에 떠돌던 가짜 레시피들과 달리 이소라가 10년 동안 매일 같이 먹어 온 진짜 '이소라 주스'의 진정한 레시피를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소라 주스'를 맛본 멤버들은 "치킨이 생각 안 나는 맛"이라며 건강한 맛에 감탄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이소라 주스를 마신 멤버들은 갑자기 활발해진 장 활동 신호에 가스를 대방출하는가 하면 화장실을 앞다투어 오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소라는 노화 방지 비법 중 하나로 '잘 운동하기'를 꼽았다.
'90년대 최초 홈트 비디오'로 공개 당시 엄청난 신드롬을 일으켰던 이소라는 이날 멤버들과 '2022 버전 홈트 비디오'를 제작해보기로 했는데. 이소라와 멤버들은 쉬워 보이지만 막상 해보면 쉽지 않은 '로프 운동'을 몸소 체험하며 그 운동 효과를 확인했다. 과연 이소라와 멤버들이 함께 제작하는 ‘홈트 비디오’는 어떨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소라 사부가 직접 전수하는 노화 방지 비법 세 가지를 모두 담은 비디오는 1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