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50
연예

남친 비주얼 차은우…아스트로, 유니버스 신곡 '유앤아이버스' 콘셉트 포토

기사입력 2022.07.16 10:36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포근한 로맨틱 무드를 발산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15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 신곡 ‘U&Iverse(유앤아이버스)’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7종을 공개했다.

MJ는 니트 베스트에 베레모를 매치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진진은 화이트 니트를 착장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차은우는 깊은 눈빛을 담은 고혹적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빈은 피지컬이 돋보이는 니트 스타일링으로 로맨틱 퓨어 가이로 변신, 라키는 브라운톤 의상과 안경으로 지적이고 스위트한 눈빛을 선사했다.



윤산하는 나른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단체 포토는 여섯 멤버가 함께 밤하늘을 올려다보는 모습을 담아 낭만적 무드를 끌어올렸다.

유니버스 뮤직은 다양한 케이팝 아티스트와 컨셉추얼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음악을 꾸준히 작업 중이며, 오는 21일 공개할 ‘U&Iverse’는 아스트로와 두 번째 협업곡이다.

멤버들이 아로하(공식 팬클럽 명)를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하는 팬송으로, 유니버스와 아스트로가 선보일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유니버스 신곡 아스트로 ‘U&Iverse’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엔씨소프트(NC), 클렙(Klap)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