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09
연예

블랭키, 팬덤 키위 탄생 100일 이벤트 성료…팬 바보 등극

기사입력 2022.07.15 16:07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블랭키(BLANK2Y)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블랭키는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식 팬덤 ‘키위(K2YWE)’의 100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블랭키는 팬덤 ‘키위’를 향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표현한 풍선과 100일 기념 떡을 준비했다.

이어 국내 활동 종료 후 일본 쇼케이스를 비롯해 베트남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글로벌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느낀 소감을 전했다. 숙소 내 룸메이트와 각자 자유시간을 보내는 방법 등 그동안 팬들이 궁금했던 이야기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블랭키의 어린 시절 미공개 사진이 공개됐고 팬들은 사진을 보며 함께 어떤 멤버의 어린 시절 사진인지를 함께 맞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질문을 모집했던 밸런스 게임으로 멤버들이 각자 다른 의견과 재치 있는 멘트들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물하기도 했다.

블랭키는 롤링페이퍼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지 못한 진솔한 마음을 담아 전했고 팬들을 위한 멤버들의 개인 눈 맞춤 시간과 단체 포토 타임으로 팬 사랑 가득한 팬덤 탄생 100일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팬들과의 소통을 마친 블랭키는 소속사를 통해 “항상 블랭키를 응원해 주시는 전 세계의 많은 키위 분들의 100일을 축하드린다. 항상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을 원동력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블랭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키스톤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