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7:44
연예

픽보이, '폴킴 매니저 아니었냐' 질문에 "아닌데요" 발끈(컬투쇼)

기사입력 2022.07.14 15:49 / 기사수정 2022.07.14 15:4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가수 픽보이가 '폴킴 매니저가 아니었냐'는 말에 발끈했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최근 유닛활동으로 컴백한 '초봄' 박초롱, 윤보미와 길구봉구, 픽보이가 출연했다. 

이날 픽보이는 최근 발매한 곡 'How To Love'에 대해 설명했다.

픽보이는 "폴킴이 피쳐링한 사랑노래, 완전 사랑노래다. 누가 들어도 사랑노래"라면서 신곡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노래 주인공이 사랑을 모르진 않는데,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갈피를 못잡는 그런 곡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DJ 태균이 장난스럽게 픽보이에게 "폴킴 매니저 아니었냐"고 질문을 던졌고, 픽보이는 "아닌데요"라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태균은 "지금 폴킴 뭐하냐"고 물었고 픽보이는 "지금 해외에 있어요. 공연하러"라고 즉각 답변을 했다. 이에 DJ들은 "매니저 맞네"라고 몰아가 폭소를 유발했다.

태균은 픽보이에게 "폴킴 배꼽 본적 있냐?"는 황당한 질문을 던졌는데 픽보이는 놀랍게도(?) "본 적 있다"고 답해 한 번 더 '폴킴의 매니저'설에 박차를 가했다.

"그 형 배꼽 예쁘게 생겼다"고 덧붙인 픽보이에 태균은 한 술 더 뜨며 "폴킴이 컬투쇼에서 배꼽 공개를 한 적이 있는데 때가 낄 곳이 없더라"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사진 =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