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57
연예

'아돌라스쿨3' 비비지, 첫 출연 예고…무대 만큼 완벽한 예능 소화력

기사입력 2022.07.13 13:2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비비지(VIVIZ)가 ‘8년 차 경력’의 예능영재다운 매력으로 ‘아돌라스쿨3’ 스무 번째 홍보모델을 노린다.

비비지는 13일 오후 9시 생방송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아돌라스쿨 홍보단장’인 준케이와 이기광과 만난다.

이들은 ‘20대 홍보모델’을 위한 검증 미션과 게임을 통해 타이틀곡 ‘LOVEADE’로 비쳐지는 무대 매력에 버금가는 예능 소화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계절학기 과목명과 함께 댄스, 트로트, 보컬 등 각자만의 독특한 예능매력 포인트를 짚는 상황극을 비롯해, 머라이어 햄찌(은하)·개냥이(신비)·리즈갱신(엄지) 등 멤버들을 소개하는 ‘똑쟁이 2대 반장’ 엄지의 ‘셀프브리핑 타임’을 비롯해, 팬들의 사전 제보로 완성되는 ‘팩트체크’ 등의 코너에 나서는 것.

또한 올해 4월 ‘그래미 오리지널 시리즈 글로벌스핀’에서의 한복 의상과 팬들도 애교 넘치게 만드는 ‘LOVEADE’ 응원법 등을 조명하는, ‘내가 만들고 내가 소문내는 금주의 핫이슈’도 선보여 다양한 TMI가 방출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와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매혹 칼군무’ 비비지의 팀워크를 검증하는 단합력 테스트인 ‘고스톱만세 댄스’가 준비돼 있다. 과연 비비지가 ‘20대 홍보모델’ 등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비비지에 앞서, 이날 오후 6시부터 에이핑크 유닛인 ‘초봄’이 생방송에 나선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사진 = U+아이돌Live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