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08 13:57 / 기사수정 2011.04.08 14:01
[엑스포츠뉴스=레저팀] 싱가포르관광청이 8일 "프랑스 주방 명품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와 함께 세계 미식가 축제(World Gourmet Summit) 기간 중 싱가포르를 방문할 수 있는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르크루제 매장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쌍에게 싱가포르를 여행할 수 있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2박 숙박권(제세공과금,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본인 부담)을 증정한다.
오는 17일까지 주요 백화점 내 르크루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능 하며, 당첨자는 19일에 발표된다.
세계 미식가 축제(World Gourmet Summit)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대표적인 음식문화 축제로서, 미슐랭 스타 쉐프 등 세계 최고의 요리사들이 모여 최상의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여러 나라의 미식가들이 이를 맛보기 위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이다. 특히 올해 개최되는 제15회 세계 미식가 축제에는 한국의 대표적인 요리사 임정식 쉐프와 에드워드 권(Edward Kwon)쉐프가 초청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C) 싱가포르관광청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