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39
연예

김소향, RM과 커플 같네…설레는 키 차이 "기절할듯"

기사입력 2022.07.07 15:28 / 기사수정 2022.07.07 15:2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향이 방탄소년단(BTS) 멤버 RM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소향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이런 상을 받나요. RM 님이랑 효신이랑 사진찍구 (물론 우리 수빈이도) 그의 피드에 내가 올라오다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이어 그는 "심장콩닥 잠 못잘 것 같아요 라고 하기엔 2일 가까이 못 잤으니 기절할듯"이란 말을 덧붙여 팬심을 숨기지 않고 드러냈다.

김소향은 뮤지컬 '웃는 남자'에 대해서는 "오늘도 행복했습니다. 여러분 정말 감사해요- 이번주 6회 공연 잘 마칠께요"라고 언급하며 응원하는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사진 속 김소향과 RM은 다정히 붙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RM은 김소향과 어깨동무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소향은 RM을 가리키는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RM을 바라보며 팬심을 표현했다.

이들의 사진을 본 국내외 팬들은 "너무 부러워요", "둘이 다정해보이네요", "키 차이도 설레고 포즈도 설레요", "소향님, 응원합니다. 공연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향은 6월 개막한 뮤지컬 ‘웃는 남자’에서 조시아나 여공작 역을 맡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 = 김소향 인스타그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