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29
연예

란, 팝발라드 '왜 이제와' 8일 공개…이별의 아픔과 그리움

기사입력 2022.07.06 11:0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감성 뮤지션 란(RAN)이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팝발라드 곡으로 돌아온다.

‘널 좋아하나봐’, ‘이제와서 생각해 보니’ 등의 발표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란은 달마다 OST 가창곡과 싱글을 발표하며 왕성하게 음악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는 가운데 신곡 ‘왜 이제와’를 8일 음원 공개한다. 

신곡은 ‘우리 헤어지는지 더는 볼 수 없는지 / 아직도 이해할 수가 없어 / 잠시도 혼자 두지도 않던 너였어 / 왜 이제와 이렇게 날 아프게만 하는지’로 이어지는 후렴구의 느낌 그대로 헤어져야 하는 현실에 안타까워 하는 심경을 그린 곡이다.

흔한 이별의 에피소드처럼 보이지만 감성이 깃든 감미로운 보이스로 압도하는 란의 음악적 색채가 드러나는 곡으로, 노래를 통한 란의 음악적 성찰을 통해 더욱 더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란은 2004년 데뷔 이후 수많은 곡들을 발표하며 음악 활동을 꾸준하게 전개해 왔다. 발표하는 곡마다 남다른 곡 해석력으로 일관성 있게 노래를 끌고 이어가는 가창력이 완성형 발라드 가수로서 면모를 보여주었다. 

최신 발표곡 ‘So Sweet’가 재즈 느낌의 신나는 어쿠스틱 미디엄으로 사랑스러운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전하는 곡이라면, 신곡 ‘왜 이제와’는 심연 속에서 끌어 모으는 음악적 진성성이 감상의 포인트로 자리잡는다. 

란의 신곡 ‘왜 이제와’는 8일 정오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보름달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