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40
연예

박은빈,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강태오 '심쿵' (우영우)

기사입력 2022.06.30 14:19 / 기사수정 2022.06.30 14:19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강태오가 예비부부로 변신한다.

ENA채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 측은 2회 방송을 앞둔 30일, 우영우(박은빈 분)와 이준호(강태오)의 설레는 위장 잠입을 예고했다. 순백의 신부가 된 우영우를 바라보는 이준호의 눈빛 변화가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웨딩숍을 찾은 우영우와 이준호의 모습이 궁금증을 모은다. 두 사람은 비즈니스 파트너가 아닌, 곧 결혼을 앞둔 연인으로 착각할 만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실상은 우영우가 두 번째로 맡은 사건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이준호와 위장 잠입을 감행한 것.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는 이준호 옆에 앉아 우영우는 수줍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이어 웨딩드레스를 입고 선 우영우의 아름다운 자태가 눈길을 끈다. 이준호는 우영우에게 시선을 빼앗긴 듯하다. 그의 숨길 수 없는 반응이 설렘 지수를 높인다. 두 사람을 위장 잠입까지 하게 만든 새로운 사건은 무엇일까.

2회에서도 우영우의 활약은 계속된다. 어느 성대한 결혼식에서 벌어진 믿을 수 없는 사건을 맡게 우영우. 의뢰인과 한바다의 명예를 건 재판 결과는 어떻게 될지,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들의 팀플레이도 관전 포인트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진은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을 의뢰받은 우영우가 또 어떤 새로운 시선으로 사건을 풀어갈지 예측 불가한 활약을 기대해달라“며 “한 발 가까워진 이준호와의 공조, 한바다의 팀플레이도 극적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회는 30일 오후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사진 = 에이스토리, KT스튜디오지니, 낭만크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