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44
연예

지숙 "♥이두희와 같이 있으면 뭘 해도 다 재밌어" [화보]

기사입력 2022.06.30 11:0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방송인 지숙이 남편 이두희를 향한 애정을 표했다.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29일 지숙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여성조선 7월 호 화보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페미닌한 스타일링으로 청순하고 신비로운 무드를 풍기는가 하면 독특한 프린팅의 저지와 쇼츠를 200% 소화해 내며 청량함과 청초함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지숙은 이날 촬영에서 콘셉트에 따라 자연스러운 포즈, 깊은 눈빛으로 분위기를 주도하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숙은 구독자 5만 명을 넘기며 성장 중인 '쑥닷컴'에 대해 "시작하는 데에 고민이 많았지만 대중들과의 좋은 소통 창구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임하고 있다. 또 잠시 쉬고 있지만 레인보우 활동 외에도 노래도 놓지 않고 꾸준히 도전할 것"이라며 '만능돌'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채널 속 남편과의 '케미'에 대한 질문에는 "남편은 코드가 비슷한 사람이다. 서로 관심 분야가 비슷하다 보니 물건 하나 살 때도 흥미로운 토론이 이루어지곤 한다. 관리비 내기 게임도 하는데 아주 진지하다. 신혼이라 더욱 그렇겠지만 같이 있으면 뭘 해도 다 재밌다"며 신혼 생활의 행복함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또한 밝은 모습을 유지하기 위한 멘탈 관리 비법에 대해선 "이전부터 RPG 게임을 좋아했는데, '나'라는 사람을 하나의 캐릭터라고 상상하며 캐릭터를 잘 키우기 위해 이것저것 해준다. 살다 보면 힘든 순간은 당연히 오지만 이런 식으로 하나씩 달성해 주면 자신에게 관대해지고 좋다"라고 지숙 다운 답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사진=여성조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