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43

가볼 만한 옆집 아저씨네, '토마토아저씨'

기사입력 2011.04.06 12:38 / 기사수정 2011.04.06 12:38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토마토의 건강함과 싱그러운 이미지를 차용해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를 주메뉴로 한 대표적 외식 패밀리 레스토랑인 토마토아저씨가 옆집 아저씨 같은 푸근함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토마토아저씨는 창업 당시부터 음식의 생명에 남다른 헌신을 쏟아온 만큼 몸에 해로운 첨가물을 넣지 않고 건강친화적인 생산방법을 고집, 고객들에게 웰빙 음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파게티, 스테이크, 커틀릿, 라이스, 피자 등 모두 80여 종의 풍부한 메뉴를 자랑하는 토마토아저씨는 자체 메뉴개발팀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 메뉴를 내놓고 메뉴 개편으로 외식 트렌드 변화에도 융통성 있게 대처하는 센스까지 갖췄다.
 
덕분에 고객에게는 폭넓은 선택의 기회가 주고,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토마토아저씨는 맛뿐 아니라 요리의 개성과 잘 어울리는 매장 분위기 연출이 메뉴만큼이나 중요하게 생각하여 여성들이 즐겨 찾는 파스타 전문점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파스타에 편안한 분위기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토마토아저씨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아저씨 메뉴다.
 
이름만으로도 이미 정감이 듬뿍 느껴지는 이 메뉴는 토마토 아저씨가 자랑하는 메뉴이기도 하다.
 

돈가스, 스파게티, 샐러드, 사이드 메뉴까지 이곳에 만드는 대표 메뉴들을 골고루 맛볼 수 있으면서도 가격 또한 저렴해 학생들도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에 토마토 아저씨의 박승열 대표는 "토마토 아저씨는 이름처럼 옆집 아저씨와 같은 친근함과 푸근함으로 고객들을 가족처럼 대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지금까지 아낌없는 보내주신 그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토마토아저씨는 체계적인 가맹점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창업자들이 전재산을 들여 차린 가맹점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은 물론 판촉, 마케팅, 인원관리 및 홀 · 주방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부문에 걸쳐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해 여성창업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 1644-9692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