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30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특별한 봄나들이 여행

기사입력 2011.04.06 10:55 / 기사수정 2011.04.06 10:55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완연한 봄기운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벚꽃이 만개한 4월의 제주로 떠나보자.
 
추억과 낭만이 가득한 꿈의 궁전, 롯데호텔제주가 개관 11주년을 기념해 '4월의 선물'이라는 테마로 가족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맞춤 이벤트를 준비했다.
 
화창한 봄 날씨 속 꽃구경과 함께 온 가족이 모처럼 편안하게 여유와 휴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꿈의 궁전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 제주의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가족형 패키지
가족형 리조트 호텔로 각광받고 있는 롯데호텔제주가 가족여행객을 위한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봄 소풍을 테마로 한 '봄 피크닉 패키지'와 어린이 자녀를 위한 '키즈월드 패키지'가 그것.
 
'봄 피크닉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돼 있고, 이용객은 돗자리와 클럽샌드위치, 에비앙 생수, 오렌지주스, 머핀 등으로 구성된 '델리 피크닉 세트'와 피자 또는 치킨윙, 기네스 맥주, 탄산음료 등으로 이루어진 '룸서비스 패밀리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키즈월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주말 2박 이상 투숙하게 되면 봄철 피부보호를 위한 6만 원 상당의 비오템 트래블 5종 키트가 선물로 주어진다.

 
요금은 주중, 주말에 따라 25만 원~35만 5천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다양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월드 패키지'는 가족형 객실 1박과 성인 2인, 어린이 1인 조식을 비롯해 키즈월드 체험프로그램 1회 무료, 아웃도어 키즈월드 이용, 트레킹 체험프로그램 4인 무료, 8만 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유아인형 '깔루' 등을 제공하며, 2박 이상의 경우 롯데제과 종합선물세트를 추가로 더 준다.
 
요금은 주중, 주말에 따라 28만 원~38만 5천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다양하다.
 
더불어 기본 패키지 요금에 4만 원을 추가하면 어린이 직업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서울' 가족이용권(성인1, 소인1)까지 제공된다.

■ 4월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특별이벤트
롯데호텔제주는 4월에 투숙하는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각 패키지에 담긴 기본 특전 외에 '4월의 선물'에 어울리는 3가지 추가 혜택을 선사한다.
 
첫째, 모든 4월 패키지 이용객은 제주도 '올레 7코스와 8코스 일부 트레킹' 또는 올레 10코스와 유람선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질공원 탐방' 중 체험프로그램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둘째,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 동안 선보이는 '롯데 프리미엄 데이'에 투숙하는 패키지 이용객은 1박당 3만 원 할인 또는 렌터카 24시간 무료 이용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셋째, 18일~28일 기간 중 2박 이상 투숙하는 패키지 이용객은 키자니아 2인 가족입장권, 헬로키티 정품인형, 렌터카 24시간 이용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 존(zone) 별로 즐기는 신나는 액티비티 ‘아웃도어 키즈월드’
어린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멀티 체험 놀이공간 '키즈월드'에 이어, 지난 달 새롭게 오픈한 1,000여 평 규모의 야외 프로그램 전용공간인 '아웃도어 키즈월드'가 입소문을 타고 벌써부터 가족고객으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아웃도어 키즈월드'에는 무선조종자동차인 RC카 체험에서부터 미니축구, 캐치볼, 크리켓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전용공간들이 마련돼 있다.
 
특히 RC 트레이닝 존, RC 오프로드 존, 액티비티 존, 릴랙스 존 등 총 4개의 존으로 구성된 RC카 전용공간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짜릿한 체험과 추억을 간직하게 될 것이다.
 
키즈월드 패키지 이용객은 '아웃도어 키즈월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RC카 체험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다. ※ 예약문의: 064-731-1000

■ 미래의 과학자를 위한 로봇 체험 ‘키즈월드’
실내에 마련된 멀티 체험 놀이공간 '키즈월드'(본관 4층)에 지능형 미래의 과학자를 꿈꾸는 어린이들의 IQ와 EQ를 높여줄 로봇 체험프로그램이 신설됐다.
 
롯데호텔제주는 로봇완구 전문업체인 '유진로봇'과 제휴해, 유아교육용 에듀테인먼트 로봇인 '아이로비큐'를 비롯해 뽀로로, 도라에몽 로봇 및 한국형 레고 아이링고 등을 비치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아이로비큐'에는 다양한 교육놀이프로그램이 갖춰져 있어 자녀와 부모가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봄 식도락을 위한 ‘프라이빗 셀프 바비큐 존’
즐거운 액티비티 후 슬슬 배가 고파졌다면 야외정원에 마련된 '프라이빗 셀프 바비큐 존'에서 온 가족이 오붓하고 여유롭게 바비큐 타임(18:00~22:00)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제주산 청정 흑돼지와 싱싱한 활전복, 키조개, 새우 등 푸짐하게 구성된 모둠 구이 세트와 추억의 도시락, 컵라면, 화덕에 구운 고구마와 군밤, 각종 쌈 채소가 일일 조리복과 함께 제공되며 요금은 1인 기준 6만 5천 원(세금 별도)이다.

■ ‘헬로키티 캐릭터룸’
오는 5월 일본 최대의 캐릭터 회사인 산리오사와 합작으로 롯데호텔제주는 '헬로키티 캐릭터룸'을 3가지 타입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헬로키티 캐릭터룸'은 복도부터 모든 객실의 비품까지 키티로 꾸며지게 되며, 어린이들은 물론 키티 캐릭터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겨줄 것이다.
 
5월 롯데호텔제주의 또 다른 명소의 탄생이 기대된다.
 
4월 롯데호텔제주가 마련한 신나는 액티비티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과 함께 제주로 벚꽃여행을 떠나보자!

■ 문의:롯데호텔제주 T. 1577-0360 / 홈페이지 lottehoteljeju.com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