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6:41
연예

YG 측 "위너 새 앨범명은 'HOLIDAY', 청량한 감성 담는다"

기사입력 2022.06.24 09:07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위너가 새 앨범 'HOLIDAY'로 돌아온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위너의 새 앨범명은 'HOLIDAY'다"고 밝혔다.

'HOLIDAY'는 휴가, 휴일 등 선물처럼 주어지는 '쉼'의 순간을 내포한 단어다. 숨가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여유와 낭만을 떠올리게 한다.

이는 위너가 추구해온 콘셉트와 맞닿는다. 트렌디한 음악과 끊임없는 변주로 대중과 가까이 호흡해온 이들이 선사할 'HOLIDAY'가 어떠한 에너지를 품고 있을지 주목된다.

YG 측은 "위너만의 건강하고 청량한 감성이 이번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에 가득 담겼다"며 "유쾌하면서도 편히 기대어 쉴 수 있는, 위너의 힐링 송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실제 이날 공개된 앨범 티저 포스터 속 위너 네 멤버의 밝은 모습과 화려한 불꽃 배경이 축제 분위기를 떠올리게 했다. 화이트 착장에 레드 톤 컬러로 포인트를 준 위너의 패션 스타일 역시 이들의 강렬한 '완전체' 시너지를 실감하게 해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위너의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 전곡 음원은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피지컬 음반은 7월 8일 발매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