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31
연예

박재범, 래퍼 코알라 전폭 지원…신곡 '끄덕여' 프로듀싱+작사 참여

기사입력 2022.06.22 08:2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박재범이 래퍼 코알라(KOALA)를 전폭 지원했다.

코알라의 두 번째 싱글 '끄덕여 (Good 2 Go) (Feat. 박재범)'가 지난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끄덕여 (Good 2 Go) (Feat. 박재범)'는 신나는 업비트와 북부 캘리포니아의 하이피한 느낌을 담은 힙합 댄스 곡으로, 힙합 아티스트 P-Lo와 DJ 머스타드(DJ Mustard) 스타일에 영향을 크게 받았다.

특히 바블헤드 뮤직의 커즈디(CuzD)와 박재범이 작사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박재범은 말 그대로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고개를 끄덕이자는 의미로 노래의 훅(Hook)에 "고개 끄덕여"라는 가사를 붙여 중독성을 유발했다.

'끄덕여'가 주말 밤거리에서 친구들과 즐겁게 노는 순간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노래인만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젊은 층이 공감할수 있는 신나고 북적이는 주말 파티라이프의 모습을 담았다.

코알라는 레이블 바블헤드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2020년 발매한 첫 번째 싱글 '꽐라(feat. 트루디)' 이후 1년 7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코알라는 두 번째 싱글 '끄덕여'를 통해 대중에게 코알라의 이름과 음악적 색깔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이 피처링에 참여한 코알라의 '끄덕여'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코알라 '끄덕여(Good 2 Go)(feat. 박재범)' M/V 영상 캡처, 코알라 SNS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